가야 1동 주민자치회와 함께하는 '원예힐링 프로그램' 종강식~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조회 468회 작성일 24-09-06 17:16본문
가야1동 주민자치회와 연계하여
2024년 6월 13일 부터 8월 29일 매주 목요일에 진행하였던
원예힐링 프로그램 '나의 손바닥 속 작은 정원'이
10회기의 수업을 끝으로 종강식을 가졌습니다.
리스, 테라리움, 원예포토존 등
꽃과 식물을 활용한 원예작품 활동을 통해
참여자 어르신들의 자존감 상승과 삶의 질 향상에
도움을 드린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~
내년에도 가야1동 주민자치회와 협업을 통해
진행하오니 많은 관심부탁드려요~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