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함께하는 "건강백세운동" 종강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조회 441회 작성일 24-09-27 14:05본문
국민건강보험공단과 연계하여
건강연계지원사업의 일환으로 4월 1일부터 9월 25일까지 진행된
건강백세운동이 40회기 수업을 끝으로 아쉬운 종강식을 가졌습니다.
건강백세운동은 매주 월, 수요일 중급반(3시~4시)/기초반(4시~5시)로 나뉘어
주 2회로 꾸준히 진행하여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주도적인 건강증진에 도움을 드렸습니다.
"수업 횟수 확대 요청", " 반 추가 개설" 등 어르신들의 열의와 같은 성의로 내년도에는 보다
풍성한 건강백세운동으로 돌아오겠습니다~










